728x90

키보드 (HACKER M350-블랙)

안녕하세요. 평소에 키보드를 교체해야겠다는 생각만 많이 한 저는 이번 기회에 확실히 더 좋은 제품으로 바꿔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어요. 그렇게 한 동안 오래쓰던 키보드는 그만 처분하고 새로운 키보드로 바꾸기 전에 한 번 알아보자하고 먼저 발걸음을 그 곳을 향해 향했어요. 세상에 정말 이 곳은 남자들의 놀이터인게 확실한가봅니다. 지금까지 이 곳에는 많이 와보았지만, 딱히 큰 구매욕심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키보드를 새로 구매해야겠다는 굳은 생각때문인지 관련제품들을 조금 더 관심있게 보았어요. 오늘은 또 평소보다도 더 많은 사람들이 놀러오셨더라구요.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일렉트로마트, 대부분 한 번정도는 다 들려보셨을거에요. 온라인쇼핑을 통해서도 정말 이쁘고 훌륭한 키보드가 많지만, 직접보자라는 심보에 한 번 들려보게 되었네요. 물론 일반 이마트에도 다 입점이되어있는 부분이지만, 고양 스타필드 자체가 워낙 크기때문에 다른 곳보다 아마 더 많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을걸로 추정되더라구요. 이왕 이렇게 왔으니 한번 전체적으로 쭉 돌아보고싶었어요. 

역시 남자들의 놀이터, 일렉트로마트. 아무래도 스타필드안에 입점되어있는 부분이다보니 뭔가 구경할 것도 많을 것 같았고, 뭔가 하는 것을 건져볼 수 있겠다라는 생각에 쭉 돌아봤어요. 돌아볼수록 계속해서 호기심이가고 궁금해지는 이런 기분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그래도 이렇게 왔으니 꼼꼼히 돌아봐야겠다는 생각이드는게 당연히 맞는 부분이겠지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아니 근데 이게 왠걸, 출입하는 공간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이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 귀엽네요. 보자마자 갑자기 오히려 제가 다 타보고싶은 이 심정은 무엇일까요. 마치 한편으로는 놀이공원에 온것같은 기분도 묘하게 들었네요. 이 다음에 이쁜 아가와 꼭 놀러오고 싶은 곳이기도해요. 

먼저 출입 전에 여러 안내 문구가 세워져있네요. 안 그래도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방역관련된 내용들이, 코로나도 언젠가는 끝이나겠죠. 그래도 요즘 이런 시국에 방역자체를 꼼꼼하게 신경써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입장 전 소독을 꼼꼼히 하고 들어갔습니다.  

결국 손소독 한 번 해주고 체온 한 번 쟤고 출발 쭉 돌아다니다가 키보드를 찾아야하는데~ 어디있을까~ 하고 찾다가 발견. 열 측정하는것도 있어서 더욱 더 만족스러웠어요.

타이핑할 때 뭔가 나랑 걸맞는 제품은 바로, 이런 제품이였는데 해커브랜드가 뭔가 모르게 확 끌렸어요.

바로 이 제품이에요. 기본적으로 본래 사용하던 마우스는 있긴 했는데 뭐 굳이 포함되어 구매를 해야하는 부분이니 그대로 직행 ~ 보통 저 같은경우는 밤에도 간혹 디자인업무를 하기때문에 키보드나 마우스에 불이들어오는게 오히려 좋았던것 같아요. 그러면 굳이 스텐드 조명을 켤 이유가 없어지잖아요.

그렇게 구매를하고 포장을 개봉해보았어요. 비닐로 포장되어있는 사랑스러운 키보드. 왠지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네요.설명서도 같이들어있긴 한데, 키보드 사용법은 뭐 간단하기에 굳이 숙지는 안했네용.

키보드의 끝선은 USB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바로 그냥 포트에 꽂으시면 되요. (마우스 동일)

연결 후 잠시 뒤 불이 켜져요. 그럼 여기까지 완성이에요. 그럼 한 번 볼까요?

키보드 사용법이야 별 복잡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기회에 키보드를 교체하면서 그냥 간략하게 후기를 작성해보았어요. 일단 타이핑칠때도 너무 편하고 필요없는 소음이 없어서도 좋고 마우스랑 키보드자체가 부드러움 그 자체네요. 저로써는 리뷰후기 5.0점. 이 정도면 더할 나위있나요? 마지막으로 밤에도 불 들어와서 나름 편리하게 잘 쓰고있는 키보드를 한 컷 찍어 올려봅니다.고양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완전 강추하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