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스너 마티인 드바리스타 캡슐머신 SET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스너(Osner) 커피머신 제품 몇가지를 구매했던 후기를 나누어보아요. 먼저 구매이유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매번 나가서 카페에서 커피사먹고 할 필요없이 집에서 내려마시고자하여 오스너에서 커피머신하고 몇가지를 구매했어요. 드디어 박스채로 집에 배송완료. 일단 너무나도 안전하고 빠른배송에 만족스러웠어요. 곁들어 같이 구매했던 수동그라인더까지, 드디어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오히려 고객만족우수브랜드로 선정되었다는 것때문에 유독 눈에 더 들어왔던 것 같아요. 그런 부분이 더욱더 제 자신을 기대하고 설레게 만들더라구요. 구매하길 너무나도 잘 했나라는 생각이 들기마련이었습니다.

일단 먼저 제품이 너무 고급스럽고 산뜻하니 좋아보이더라구요. 하나씩 들고 찰칵찰칵, 이렇게 한번에 세트로 구매했더니 확실히 편했어요. 어차피 커피만들때 다 필요한 부분이다보니 그럴 수 밖에없었어요. 이 정도면 정말 실용적이고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색상도 블랙에 심플하고 고급스러움 그자체였습니다. 그리고나서 바로 제품 박스를 언박싱했어요. 드디어 디바리스타 에스프레소머신. 솔직히 이 정도면 완벽한 기능을 자랑할만하지 않나요? 정말로 고객만족 우수제품까지 등록이되었어요! 제품도 완전 고급스러워보이고 사이즈도 부피도 가정용으로 아주 제격이였어요. 커피머신이 갖추어야할 기능은 다 들어있는것 같아요.

언박싱을 하고나니 설명서와함께 내부포장이 정말 꼼꼼하게 되어있었어요. 양쪽에 종이박스로 충격흡수가 잘될수있도록 제품은 비닐로 잘 포장되어있더라구요. 물론 설명서도 펼쳐보니 완벽한 사용방법과 제품설명도 잘 나와있었어요. 

비닐을 하나하나씩 벗기고 그 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이 탄생하는 그 순간이였어요. 비닐 겉으로만봐도 묵직하니 고급스러움을자랑하네요.

제품의 디테일을 살려 군데군데 하나씩 체크해보았어요. 스팀온도계부터 다른 기능까지 디자인,색상 둘다 고급스럽고 사용하기도 정말 간편해보였어요. 덕분에 이제부터 집에서 바리스타가 한번 되어볼까해요. 평소에는 스타벅스에서 아주 잘 즐겨마시곤했는데 제가 아마 더 맛있게 잘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요? 곁들어 같이 구매했던 포터필터까지, 포터필터 샷의 양별로 각각 다 들어있었어요. 제품자체가 정말 튼튼해보이지않나요? 가정에서 사용하기 아주 제격이더라구요. 아, 탬퍼같은 경우는 별도로 구매하시는게 좋으세요. 여기에 들어있는 탬퍼는 개인적으로 볼때 조금 부족하더라구요. 누를때 아무래도 플라스틱이라 조금 아쉽네요.

따라서 제품 구성품만봐도 정말 다양함 그자체에요. 사용설명서와 포터필터 여러가지 종류까지 그라인더도 확실하네요. 그래도 이정도 구성이면 정말 더할나위 없지 않나요? 그라인더 디자인도 곡선라인으로 그림자체가 너무 편리하며 한 손에 착 하고 잡히고 휴대하기도 완전 좋더라구요. 결정적으로는 너무나도 간편해요. 예를들면 샷을 얼마나 뽑을지에 맞춰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초보바리스타님들 참고하세요.)

왼쪽에는 바닐라시럽에요. 용량도 엄청 크죠? 아마 오래오래 넉넉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Le sirop de monin vanille Une tradition de qualité. 자 이제부터 꿀팁중에 완전 중요한부분이있어요. 바닐라 시럽이랑 원두 모든게 다 잘 준비되어있다면 그 이상의 맛을 내기위해서는 필히 참고해야할 부분이있는데요. 아래한번 보실께요.

그라인더를 열어 안쪽상단부분에 보면 레버를 돌릴수가 있어요. 돌림으로써 어느정도로 부드럽게 원두를 갈수있는지 볼수있어요. 부드럽게 갈려고 조정하고 샷을내리니 크레마도 생기고 맛도 좋더라구요! 원두가 얼만큼 곱게 갈리는지에따라 커피의 결정적인 맛이 변하므로 꼭 참고해보실 필요가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든지 본 제품으로 오래오래 잘 사용할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