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두모두 안녕하세요. 그 동안 결혼준비하느라 2달간 바쁜 일상을 보낸 가운데, 잘 마치고 다시 돌아오게되었어요. 제가 최근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잘 다녀온 뒤 호텔에서 맞이하게 된 제품이에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품을 단순히 그냥 소개하는 부분이아니라, 사용해본 결과 정말 어느 헤어드라이기보다도 좋다는 생각이들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가 본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제품을 사용해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모발이 덜상하고 윤기가흐르며 풍성해진다는 부분이에요. 사실상 저도 평소에 모발이 약하다보니 일반적으로 저렴한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한 덕에 항상 모발이 많이 상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이슨 제품이 좀 비싸긴해도 큰 마음먹고 구매해보는 쪽으로 생각을 돌리게되었어요. 

정말 이렇게라도 다시한번 강조드리고 싶은 다이슨 제품이에요. 신혼여행에서 돌아온지 몇 일만에 와이프와 함께 상의 끝에 바로 구매해버리게됬네요. 일반 헤어드라이어를 쓰다보니 뭔가 모발이 다 상하는 것 같고 그래서 생각을 많이했던 부분도 있었답니다. 정말 깊은 두피 속까지 바싹 말려주며 모발이 손상가지 않게 해주는 엄청난 기능을 가지고있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신기하면서도 꼭 반드시 사용해보아야할 제품이였던것 같아요. 정말 디자인도 아주 고급스럽죠? 기능뿐만이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엄청 신경써서 제품을 만들어냈다라는게 두 눈에 확실하게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심지어 정품 그자체라 어디 흠잡을 것도없고, 사용하는데에있어 아주 편리하고 간단하게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일단 제품 박스부터봐도 뭔가 고급지고 깔끔하더라구요. 이 부분에대해서도 더욱더 다이슨제품에 큰 신뢰가 가더라구요. 

자, 이번에는 이제 간단하게 내부구성품을 한 번 볼까요? 정말 다양한 부품들이 많았어요 물론 다 쓰이는 용도는 조금씩 다르겠죠? 겉부분만 고급스러울 뿐만이아니라 제품 포장박스에 아주 명확하게 잘 나와있어요. 예를들면 스타일을 잡을때 사용할 수 있는 헤드, 등등 일반 타사제품은 이런부분까지는 찾기가 쉽지않았거든요. 그래서 항상 빗으로 머리를 손질하거나 왁스로 손질하는게 전부였는데, 이번기회에 다이슨 제품을 사용하면서 와 역시 확실히다르구나를 느꼈어요. 시간도 절약할 뿐만아니라 모발이 상하지않도록 확실하게 잡아주다보니 더 효과적인 결과를 만들 수 가 있었어요. 포장박스 뒷면에 보시면 각 기능별로 차근차근 다 소개가 되어있어요. 이렇게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읽기에 편하신 분도 있는 반면 힘드신 분도 있으실거에요. 그래도 그림으로 잘 설명이 되어있어서 어려움은 없으실꺼에요. 이정도 디테일한 설명이면 정말 사용하시기에 충분한것 같아요! 확실히 과학적이며 기능적으로 만들어졌다보니 본 제품에대해서도 어떻게 작동이되는지 확실히 논리적으로 알겠더라구요. 심지어는 정품이기에 제품 케이스까지 들어있습니다만, 겉에보시면 박음질이 꼼꼼히 되어있는 부분을 보실 수가 있어요. 정말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이쁘지않나요. 사실 다른 제품보다도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케이스에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도있을 뿐더러 케이스도 너무 고급스러웠기때문에 그냥 지나갈 수가 없었어요. 

이번에는 잠깐 완제품을 개봉하고 제품구성품을 쭉 보여드릴께요! 제품 구성품만봐도 정말 무광에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더라구요. 실용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다는 믿음에 너무 만족스럽고 뿌듯하였어요. 게다가 한 손에 그립감도 아주 편해서 좋았어요.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4가지 헤드부품으로 교체하며 사용하실 수 있으세요. 여기서 엄청난 기능은, 보통 타사제품은 교체할 때 갈아 끼우는 형식인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는 헤드부품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딱 달라 붙어버리네요. 정말 다양한 기능이많을 뿐더러 인체공학적 및 과학적으로 제품디자인에 힘쓴 것 같더라구요. 구멍이 송송송 뚫려있을뿐만아니라 정말 한땀한땀 생각하여 만들어진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이번에는 정말 확실하더라구요. 확실히 일반 타제품과는 정말 다양한 기능부터 다를뿐더러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만 가지고있는 독특한 제품특징때문에 더 설레였던 것 같아요. 

이렇게 큰 마음먹고 생활비를 줄여서라도 소중한 두피와 모발을위해 질러버렸을 뿐더러 후회하지않고 만족하며 아주 잘 쓰고 있답니다. 다이슨(DYSON)제품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은 제품이고 오래오래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것만 같아 흐뭇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