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평소에 그토록 관심있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애플워치에요! 항상 눈 여겨보고있다가 언젠가 꼭 사야지하는 마음을 굳게먹고 있을 무렵 와이프님이 마침 생일선물로 크게 퍽!!! 세상에나, 감동이더라구요. 사실 이전에 미국에 거주할때 애플매장을 많이 다니곤 하였어요. 하지만, 그때 당시에는 오로지 스마트폰이나 다른 제품들에만 관심이있어서그런지 그 이외 제품이 사실 눈에 잘 안들어왔었어요. 하지만, 제가 이번에 애플워치에 눈독을 들이기 된 계기는 따로있어요. 주변에 많은 분들이 운동을 시작하시게 되면서 애플워치를 많이 애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애플워치를 이용하여 열심히 운동하고싶다는 생각에 하나 장만하고 싶었답니다. 

와우 제가 선물을 받기위해 와이프와 같이 향했던 곳은 홍대점 프리즈비로 향했어요! 애플제품은 어떤 제품이던지 정말 고급스럽고 화려하더라구요. 드디어 이번기회에 내 손에 들어오게되다니 한편으로는 믿기지가 않기도 하였죠. 하지만 기회는 아무때나 찾아오는 법이 아닐 뿐, 그대로 제게 딱 맞는 사이즈가 사라지기 전에 일단 진행하였어요. 

홍대 프리즈비(Frisbee)

 

저에게 맞는 사이즈와 원하는 색상 및 디자인을 봐야하기에 동행하게되었죠. 짜잔~!! 우왓!! 정말 꿈만꾸던 그림이 눈앞에 딱!! 구매를 하고 집에와서 개봉을 해보았어요! 와우 대체 이게 무슨일인가 실화인가 믿겨지기 힘든 부분이였죠. 

와우 겉 포장도 너무 이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두둥! 이건 액정 보호케이스에요. 사용하다가 스크래치 안나도록 요것까지 같이 구매를 하게되었죠. 사실 있고 없고의 차이는 물론 있지만, 혹시나 외부의 충격으로인해 스크래치가 나면 안되기때문에 그냥 착용하는걸로 마음먹었기때문이에요. 애플워치의 값어치가 보통이아니기때문도 꽤나 큰것같았어요. 제품 포장박스 뒷면이에요! 와우 정말 고급스러움 그자체입니다! 아참! 구매하시기 전에 반드시 나와 맞는 사이즈인지 모델인지 꼭 확인하셔야해요! 위에 보시면 SE 44NM이라고 보이실거에요. SE모델로 저는 남자이기에 44NM로 선택을 했어요. 1차적으로 겉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와우 두둥! 이쁨 그자체죠? 너무 고급스럽고 이뻐서 보호필름과 다같이 찍어보았어요. 케이스에도 제가 구매했던 애플워치와 아주 걸맞게 딱 적혀있네요 44mm! 

여기서 보실 부분은 바로 저기에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애플사에서 디자인을 직접 했다는 부분입니다. 정말 개봉하자마자 역시..하고 뿌듯했죠.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이제 하나씩 열어보았어요. 하나씩 하나씩. 정말 하나부터 열개까지 어디 안이쁜게 없더라구요. 포장박스도 너무 고급스럽고 깔끔 그자체. 제품도 정말 제격이구요! 이 정도면 정말 더할나위 없지않나요? 아주 대 만족스러울뿐 아니라 생일을 맞이하여 귀한 선물을 해 준 와이프에게도 너무 고마운 마음을 전하게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잘 간직하며 잘 쓸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