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패드를 구매한지는 나름 꽤나 되었지만 지금까지 불편하게 일일히 타이핑을 하여 사용해왔어요. 지금생각해보니 조금만 더 일찍 결정을 할껄 왜 이제와서 결정했을까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고민고민 끝에 DAP 카멜레온 아이패드 키보드를 구매하였어요. 블루투스까지 기능이 들어있다보니 더이상 나무랄 곳이 없네요.  산뜻하고 가벼운 중량으로 이동하면서도 손쉽게 이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앞으로 확실히 들고다니면서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좋았어요. 키보드자체만봐도 일반 키보드랑 다를게 없어서 사용하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휴대하는데있어서 대부분 노트북을 많이 들고다니기는 하였어요. 태블릿의경우도 업무적으로 활용하는데 한계치가 있다보니 쉽지만은 않았죠. 그렇게 내린 결정으로 아이패드 키보드를 잘 받고 활용하고있는데 무엇보다도 훨씬 효과적이라 좋았어요. 정말 블루투스로 연결만하면 어려움없이 일반 노트북의 키보드와 비슷하게 연결이되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게다가 마우스까지 같이 받게되었는데 마우스도 너무 가볍고 심플하니 이쁘더라구요. 이제 올 남은 하반기는 이렇게 완벽하게 셋팅한 아이패드와 키보드 마우스로 확실히 열심히 보내야겠어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카페에 들고다니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메리트아닌가 싶어요. 여기에서도 별도로 마우스를 준비하지않아도 된다는 점이 또 가장 메리트 있었던 것 같아요.  휴대하기에 아주 적합화되어있는 부분 즉, 중량이 정말 가볍다는 내용같아요. 눈에 빛반사 현상도 없이 무광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더라구요. 

+ Recent posts